회사소개

회사소개

유주는 세계를 무대로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습니다.
앞선 기술력과 검증된 사업 추진 능력을 바탕으로 해양·항만 분야의 ‘글로벌 탑 티어’를 향해 나아갑니다

기업 이념

해안·항만 분야의 새로운 기술로 혁신과 창조를 이루어 나갑니다.

주식회사 유주는 2003년 설립된 토목공사를 기반으로 한 종합건설 회사입니다. 일반토목공사뿐 아니라, 해양구조물 관련 다수의 특허및 건설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가진 특허기술 및 건설 신기술의 사업화에 성공하였고, 그 사업 확장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해양구조물 분야에 특화된 기술집약형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관련 기술개발과 사업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유주인

용기 있는 자만이 시대를 앞서갈 수 있습니다.

유주는 미래를 내다보는 창조적 예지, 미래를 개척하는 적극의지, 미래를 현실화하는 강인한 추진력을 갖추고 새로운 길을 열어갑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주인’은 해양·항만의 미래를 선도해 나갈 유주의 가장 큰 경쟁력입니다.

유주인

기업정신

유주인

유주의 길

해양·항만구조물 분야에 특화된 기술집약형 기업으로서

기존 시공 위주의 사업을 넘어 설계, 엔지니어링, R&D 등 전 부문의 역량이 결합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다변화를 추구하고,
최적화된 경영 인프라 구축으로 세계 해양·항만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집약형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유관 산업과의 유기적 협력을 토대로

설계 및 시공의 전통적 건설영역은 물론,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유관 산업과의 유기적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신재생 에너지 플랜트, 환경 사업 등 녹색 성장의 기틀 마련에도 힘쓰겠습니다.

더 좋은 해양·항만가치 기반을 창조한다.

’인간’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고 인간과 하나된 마음으로 더 나은 삶의 터전을 만들어, 모든 이와 함께 성장하고 해양문화에 공헌하는, 더 발전된 해양·항만의 모습을 창조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경영방침

유주인

유주의 길

(주)유주 2030 전략

유관 산업과의 유기적 협력을 토대로

유주인

기업 PORTFOLIO

항만 건설 기술의 패러다임을 혁신함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해안, 항만 기술은 100년 전 기술을 답습하고 있어 친수공간 구현, 경관성 향상, 경제성 확보 등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기술 개발이 절실한 상황이고, 세계 항만 건설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원천 기술 개발이 절실합니다

유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