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ceo 인사말

"유주의 무대는 세계입니다.
해양·항만 분야의 새로운 기술로 혁신과 창조를 리드하는 세계 정상의 기업으로 달리겠습니다."

대표이사 김상기 유주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유주는 해양·항만분야 전문기업으로서,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2003년 출발한 유주는 '해양·항만분야 역사는 곧 유주의 역사'라는 마음으로 우리나라 해양·항만 분야 에서 혁신과 창조를 리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유주의 행보는 더욱 빨라지고 있습니다.
이제 유주는 설계·시공에 한정되었던 전통적인 건설사의 역할에서 벗어나 프로젝트 발굴·기획·시공까지 전 프로세스를 아우르는 디벨로퍼 사업자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주는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중국, 베트남, 싱가폴 등 세계 60개국에 특허 등록 및 출원하여 세계적 원천기술의 독점적 권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유주는 해양·항만 전문기업으로 해양시설물 관련 다수의 특허 사업화에 성공하였으며 해양·항만 분야에 특화된 기술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제성, 경관성 및 안정성이 높은 타이셀공법은 세계 항만 건설 시장을 주도하는 원천기술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유주는 끝없는 혁신과 창의적인 도전을 통해 세계 정상의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고객과 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유주에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진심의 기업, 유주는 앞으로 더 크고 풍요롭게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대표이사 김상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