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제도

인사제도

무한한 성장의 기회와 긍정적인 조직문화가 있는 유주는 일할 가치가 있는 기업입니다. 유주와 더불어 성장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사제도

유주 인사제도의 핵심은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 채용을 시작으로 육성, 배치, 평가, 보상제도로 이뤄지며 이러한 인사제도의 올바른 실행은 사업전략을 달성하고 우수한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유주는 사람의 성장을 통해 사업이 성장하고, 사업의 성장을 통해 사람이 성장한다 (2G전략 ; Growth of People, Growth of Business)는 유주 고유의 인재 중심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사람에 대한 진정한 관심과 실질적인 육성을 실천할 수 있는 채용, 육성, 배치, 평가, 보상이 연계된 체계적인 인사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용기 있는 자만이 시대를 앞서갈 수 있습니다.

유주는 단기적인 보상만을 위한 평가에 그치지 않고, 직원 개개인의 장기적인 육성에 집중하는 평가/육성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토대로 한 유주의 평가/육성제도는 직원 개개인과의 수시 커뮤니케이션 실시, 사실에 입각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한 개인별 구체적인 강점과 개발필요점의 파악, 개개인의 구체적인 육성 계획 수립 및 실행 등을 통해 Global 인재로 육성을 지원합니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보상제도에 따른 보상

유주는 역량과 성과에 따른 합리적 보상제도에 기반한 보상을 실시하며, 특히 우수 인력에 대해서는 업계 최고 수준으로 대우합니다.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평가, 공정하고 합리적인 보상 시스템과 시장 상위를 지향하는 Pay Level Policy를 통해 우수한 인재에 대한 최상의 보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인재육성

사람의 성장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추구하는 2G(Growth of People, Growth of Business) 전략을 근간으로 하는 유주 인재육성 프로그램은 Business Alliance, Performance Drive 중심으로 크게 6개 분야로 구분됩니다.


지속 가능한 성과창출은 ‘사람’을 통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사람의 양성은 모든 투자에 우선하며, 이는 조직원 개인과 회사,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개인은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주도적으로 노력하며, 회사는 업무현장에서의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자기계발과 육성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복리후생

임직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의 여유와 만족이 가득할 때 근무 성과도 최고 수준일 수 있다는 원칙이 실감나는 곳, 유주는 개개인의 건강한 삶과 풍요로운 생활을 먼저 생각합니다.